연컴의 일기

[ko] 건대 숯불에구워먹는생삼겹살 (숯생) 본문

#food

[ko] 건대 숯불에구워먹는생삼겹살 (숯생)

Yeoncomi 2022. 1. 3. 13:19

건대 정류장에서 내렸더니 신기한 간판이 있어서 궁금증을 가지고 찾아보게 되었다.

이 집 같은 경우는 여태까지 두 번 방문하여, 같이 간 사람들의 만족감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이었다. 그래서 확실히 추천할 수 있는 집인 거 같다.

위치: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220 1층

영업시간: 코로나19 영업시간 단축으로 인해 오전 11시-오후 10시, 기존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가격: 점심: 12000원 (오후 5시까지) 저녁 13500원 (오후 10시까지)

주메뉴:  

  • 삼겹살, 꽃 목살, 돼지 왕갈비, 매운 갈비, 숯불닭갈비(고추장, 매운맛, 소금), 찌개용 대패 삼겹, 껍데기, 순살치킨

부메뉴: 

  • 셀프: 콘치즈(진짜 진짜 진짜 추천), 깻잎, 무쌈, 고추, 마늘, 콩나물, 상추, 파채, 구이용 김치, 김치찌개용 김치, 라면사리, 시래기 된장국, 미역국, 쌈장, 콩가루, 초고추장, 기름소금, 파채 소스, 기름소금, 공깃밥
  • 주문 무제한: 물/비빔 냉면(1인 1그릇), 팥빙수(1 테이블 1개), 김치찌개 (김치/고기 리필가능)
  • 주류/음료: 소주/맥주 4000원, 생맥주 500ml 3000원, 매화수/청하 5000원, 칠성/코카콜라(355 병) 2000원, 펩시 1.25L 3000원

이 집은 정말로 화력이 쎄다. 너무 세서 조절을 실패하면 고기가 바삭바삭해지거나 탈 수 있지만, 가스불과 숯을 조합한 가열 방식의 특성상 화력은 일반 가스불로 하는 집 보다 당연히 좋고, 풍미도 숯 느낌이 나서 굉장한 느낌이 든다. 

고기 품질도 여타 무한리필집과 비교해서는 좋은 편이다. 건대에 있는 다른 무한리필 집들이 무색해질 정도이다.

사이드인 치킨은, 내가 좋아하는건지는모르겟는데 거기에 가면 네다섯 덩어리 먹고 온다. 그만큼 묘하게 맛있다. 더 큰 묘미는 숯불에 구워 먹는 콘치즈이다. 콘치즈를 불판 구석에서 굽고 있으면 치즈가 녹아 노릇노릇해져, 횟집에서 곁들이찬으로 나오는 그 맛이 된다.

이 무한리필집을 알아낸 이상, 지인들을 자주 데리가고아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음료수/주류 메뉴판

 

 

고기메뉴

 

라면사리와 미역국
채소, 콘칮, 돼지껍데기, 매운돼지갈비
초고추장, 파절이소스, 소금, 쌈장, 기름장, 시래기 된장국, 치킨
불판에서 익어가는 고기
후식 팥빙수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저녁:White Spot Halibut 피시 앤 칩스 와 Fudge Cake  (0) 2019.03.25
Comments